•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생활/문화 국내선 항공편 이용시 격리 조건 등…, 호치민시→하노이시는 ‘격리’

비나타임즈™
1 0
베트남 교통부는 어제(10/8일) 밤 국내선 항공편 재개통에 관한 임시 공문에서 각 지역별 이동시 격리 조건에 대해 명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조건하에 10/10일부터 10/20일까지 시범적으로 운영되고, 승객은 전체 인원의 약 50% 수준에서 운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치민시 (떤손녓 국제공항) → 하노이시 (노이바이 국제공항) 이동
국내선 항공편 탑승과 관련된 기본적인 조건 (백신 접종 또는 완치 조건 그리고 72시간 이내 음성확인서... 등)을 준수해야 하며, 승객들은 하노이시의 시설 또는 숙박시설 (격리 호텔)에서 7일 동안 의료격리 되어야 한다. 격리 비용 및 검사 비용은 승객이 부담해야 한다. 집중 격리를 마친 후 7일 동안 거주지에서 모니터링을 계속해야 한다. 하노이시는 집중격리시설 및 숙박시설과 관련된 비용을 별도로 발표해 승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낭시 → 하노이시 (노이바이) 이동
국내선 항공편 탑승 관련 기본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한편, 다낭에서 하노이시로 이동하는 승객들은 집중 격리 시설이 아닌 자가에서 7일 동안 격리되어야 한다. 7일 동안 자가격리 동안 1일차, 6일차 등 2회에 걸친 코로나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7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후 7일 동안 숙소에서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한다.

하노이시 (노이바이) → 호치민시 / 다낭시 이동
교통부가 제시하는 지침은 물론 각 지역의 지침에 따른 조건과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별도의 격리 기준은 확인되지 않으며, 각 지역별로 추가 내용을 발표하면 준수해야 한다.

노이바이 공항 이동 승객들 중 타 지역에 체류하는 사람들
교통부에서는 공항에서 사람들을 수송할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관련 부서와 협력해 각 지방 및 도시와 협력하도록 요청했다. 항공사에서는 승객들의 하노이 도착 및 체류 또는 다른 지방 및 도시로 이동하는 승객 등을 별도로 분리하지 않는다.

한편, 하노이시는 규정에 따라 비행이 가능한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승객들에게만 항공권을 판매하도록 특별 제안했다. 이에 따라, 자격을 갖춘 승객들만 국내선에 탑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vnexpress >> 비나타임즈: 2021-10-09
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태그 : 항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