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영국에서 베트남 여성 강간 살인 혐의로 재판 진행 중
비나타임즈™
0 3
2017년 8월에 영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여성이 영국인의 남자 2명에게 강간을 당한 후 살해되고 불로 태운 혐의에 대한 재판이 시작됐다. 재판은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피해를 당한 여성은 당시 Newcastle에 거주중이었다. 피해자 Quyen Ngoc Nguyen(28세)씨는 2010년에 이주해 네일 살롱을 운영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두 아이 중 1명이 함께 영국에 살고 있었지만, 다른 한 명은 베트남에 살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는 사건 당일 상담을 위해 차를 타고 Stephen Unwin(39세)의 집을 찾았다. 여기에서 Stephen Unwin씨와 William McFall(50세)에게 강간을 당한 후 은행 계좌 정보의 제공을 강요 당했다. 이후 두 사람은 피해자를 살해하고 시체를 그녀의 차에 태워 인적이 없는 곳까지 이동해 휘발유를 끼얹고 불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이 발생한 후 경찰은 주변의 감시 카메라 영상을 확인해 두 사람을 용의자로 확정했다. 또한, 이들을 체포 후 조사 과정에서 피해자와 찍은 셀카 사진도 발견되어 법원에 증거로 제출됐다. 하지만, 아직까지 두 사람은 혐의를 인정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vnexpress >> vinatimes : 2018-02-22
# 관련 이슈 & 정보
- 베트남 북부 산간지대 강간 실패한 남성이 가족 4명 살해 2018-05-11
- 호찌민市, 전 여자 친구의 친구를 강간하다 살해한 한국인 남성 체포.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