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치/경제 하노이市, 불요불급한 서비스 시설 4/15일까지 일시 중지

비나타임즈™
0 2
어제(3/27일) 베트남 총리의 발표을 지침을 바탕으로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에서는 일련의 구체적인 실행 계획들을 과감하게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do-ng-cu-a-9544-1585311718.jpg
[ 참고 사진 출처: Giang Huy / VnExpress ]

구체적으로 3/28일~4/15일까지 어떠한 형태로든 군중이 모이는 것은 피해야한다. 모든 회의나 활동을 중단하고 하나의 면적에 20명 이상 모이는 행위는 금지하고, 사무실/학교/병원 범위 밖에서는 10명 이상 모이는 행위도 금지한다.

시장을 보러 가는 사람이나 슈퍼마켓에 야채나 과일을 사러가는 사람들 조차도 공공 장소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간격은 (사회적 거리 두기) 최소 2미터 이상 확보해야한다. 

종교 및 예배당에서도 20명 이상 모이는 활동은 엄격하게 중단되어야 하며, 입장전에는 반드시 체온을 확인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최소 2미터 이상 떨어져 앉아야한다.

또한, 다음의 리스트에 열거된 비즈니스 및 서비스 시설을 제외하고는 도시 내 모든 단위는 4/15일까지 일시적으로 폐쇄 및 중단해야 한다.

해당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생필품과 식료품을 판매하는 일반 슈퍼마켓 (별도 행사 및 케이터링 서비스는 제외), 쇼핑센터 (일반 슈퍼마켓/임대 사무실/병원 등 포함), 재래시장 (음식 포장 마차/식료품/과일 및 채소/건조식품 포함), 편의점/미니슈퍼마켓 (현장 케이터링 제외), 식료품점/꽃가게/과일 가게, 농산물 체인/식품/의약품, 건강 진단 및 치료 서비스, 금융 서비스, 가스 및 휘발유 주유소 등으로 규정했다. 상기 리스트 이외의 비즈니스 단위나 서비스는 4/15일까지 일시 운영을 중단해야 한다.

또한, 가능하면 직접 접촉이 적은 전자상거래 또는 택배을 이용하도록 권장하고, 물건을 사고 파는 경우에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최소 2미터 이상의 거리를 확보해야하며 수시로 방역을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하노이시 시장 관리국은 시내의 모든 상점들에 대한 정기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운영 상태를 점검해 심각한 경우에는 운영을 중단하도록 지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하노이에는 현재 26개의 쇼핑센터, 141개의 슈퍼마켓, 674개의 주유소와 약 400여개의 전통 시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고 밝혔다.

zing/ vnexpress >> vinatimes : 2020-03-27
공유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appse123
생필품과 식료품을 판매하는 일반 슈퍼마켓 (별도 행사 및 케이터링 서비스는 제외), 쇼핑센터 (일반 슈퍼마켓/임대 사무실/병원 등 포함), 재래시장 (음식 포장 마차/식료품/과일 및 채소/건조식품 포함), 편의점/미니슈퍼마켓 (현장 케이터링 제외), 식료품점/꽃가게/과일 가게, 농산물 체인/식품/의약품, 건강 진단 및 치료 서비스, 금융 서비스, 가스 및 휘발유 주유소 등 영업합니다. 거기는 당연히 슈퍼니까 하겠지요?
10:57
20.03.2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