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법률/투자 박닌省, 외부에서 오는 모든 사람 격리 조치.., 12~14일간 자부담 시설 격리

비나타임즈™
1 1
박닌(Bac Ninh)省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어제(4/6일) 오후 7시경 코로나19 예방과 통제에 대한 비상 조치 이행을 위한 문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bacninh_sufi.jpg
[ 참고사진 출처: BN / thanhnien ]

이 문서의 내용에 따르면, 오늘(4/7일)부터 전염병의 영향을 받은 지방 및 도시에서 출발하거나 경유한 사람에 대해 규정에 따라 지역 소재 자가 격리 및 집중 격리 구역에서 검역을 시작한다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으로 박닌(Bac Ninh)에 도착한 날로부터 약 14일 동안 격리가 실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닌성에 거주하지 않거나 전염병의 영향을 받지 않은 지방 또는 도시에서 왔거나 경유한 사람에 대해서는 12일 동안 (박닌성 도착 날자 기준) 집중 시설 격리 지역에서 격리된다고 밝혔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 중 집중 시설 격리되는 사람들은 정부 규정에 따라 격리 비용은 개인이 지불해야하며, 별도로 무료로 진행되는 예외 규정이 있다고 밝혔다.

격리 조치에서 예외되는 경우로는 규정에 따라 지방 및 도시에서 의료 격리를 완료한 경우, 합당한 의료 기관의 의료 진단서을 보유한 경우 등이다.

또한, 총리의 지침 16호에 명기된 공무수행 또는 식음료/생필품 등 필수품 운송, 근로자 셔틀버스, 기업 전문가, 생산자재 운반 등과 같은 특수한 경우로 이 경우 각 지역 및 기업 단위의 인증을 받아야 하며, 인증서에는 일정 및 작업 기간 과 연락처 등이 반드시 명기되어 있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특히, 하노이시와 호찌민시 및 기타 지방 및 도시에서 왔거나 경유해 박닌으로 들어온 전문가 및 근로자들이 있는 사업체에서는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엄격하게 이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필요한 경우 사람과 사람의 간격은 최소 2미터 이상 유지하고, 별도의 작업 공간을 마련해야하며, 정기적으로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이외의 다른 특별한 경우에는 전염병 통제에 관한 지방 운영 위원회 위원장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고 규정했다.

이와 관련해 지방 경찰, 성내 각 지역 인민위원회 위원장 및 관련 부서에서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행정 위반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도록 지시했으며, 의도적으로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법률에 따라 엄격하게 처리토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본 내용은 탕니엔 온라인 뉴스에서 번역된 것으로 계속 확인 및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thanhnien >> vinatimes : 2020-04-07
공유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박닌출퇴근
오늘 아침까지는 출근에 문제 없었네요. 어케 바뀔지 모르니....
07:47
20.04.0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