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치/경제 호치민시: 거리두기 강화 관련 인민위원회 공문 발행

비나타임즈™
1 0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어제(8월 22일) 저녁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관련된 긴급 지시령 11/CT-UBND호를 발행했다.

11.JPG
[지시령 11/CT-UBND호 캡쳐]

이에 따라, 각 관련 기관 및 단체는 사회적 거리두기을 엄격하고 과감하게 효과적으로 시행하도록 요청했다. 구체적인 8가지 조치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각 지역 마을, 동, 구 및 각 기관, 공장, 기업은 전염병 예방과 통제의 요새로 간주하고 시민들은 전염병 예방과 통제의 "군인"으로 생각하고 "있는 곳에서 그대로"의 실행을 위해 홍보하고 집 밖으로 이동하지 말 것을 요청한다.

2. 투득(Thu Duc)시 및 지역 인민위원회 소속 312개 구 및 동 지역에서 코로나19 전염병을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한 철저하고 엄격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개선 조치에 대해 시행한다. 각 지역별로 특별실무그룹을 설립하여 사람들을 대신해 시장에 가는 등 사회보장을 구현한다.

3. 이와 동시에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인민위원회 공문 2800/UBND-VX호에 따라 이동허가 대상 그룹에 대한 통제를 강화한다.

4. 2차 복지지원패키지에서 누락된 사항을 충분히 보완해 사회보장업무를 잘 수행하고, 숙박시설 지원 방안 (면제 또는 수도세 전기세 감면 등)을 시행한다. 또한, 약 200만개의 안전 패키지를 준비해 사회 취약층에 대한 지원을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어려운 여건의 감염자들을 위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한다.

5. 전염병 통제 조치를 강화하여 사망자를 최소화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도시 전체를 신속하게 검사하여 감염자를 조기에 발견해 질병 확산을 방지한다. 백신 접종을 일정을 앞당기고 봉쇄지역과 아파트에 적합한 유연한 시간으로 백신 접종을 강화한다. 예방 접종팀은 보호장비와 의복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야 한다. 이동 진료소 400개 추가 설치하고 필수 준비물(약 봉지, 3~5개의 산소 탱크, SpO2 측정기, 속성검사키트 등)을 갖추는데 8월 27일 이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6. 중앙정부의 8월 21일 계획 제 2789호에 따라 식량 및 의복이 부족하지 않도록 거리두기 시행 기간 동안 각 인민위원회는 국민에게 생필품, 식량 지원을 철저하게 시행한다.

7. 각 사업체에 대한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고 호치민시 코로나19 예방 및 통제 운영위원회가 발행한 8월 15일자 공문 2715/KH-BCD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경우에만 계속 운영을 허용한다. 산업통상부 및 각 지역 공단관리위원회에서 책임지고 관리한다.

8. 의사소통을 촉진하고 일관성, 적시성 및 정확성을 보장해야 한다. 사람들이 알고, 이해하고, 신뢰하고, 공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및 전염병 예방 조치 강화를 자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홍보해야 한다. 허위 및 악의적인 정보에 대해 단호히 맞서고 즉각 처리한다. 정보통신부가 주관하여 시당위원회 선전부와 협력해 시행한다.

한편,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 투득시 인민위원회 위원장, 각 지역 인민위원장 및 기업들은 11/CT-UBND호을 긴급하게 시행하고, 할당된 분야에서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각 인민위원장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언급했다.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보고 후 처리하도록 했다.

plo/dantri >> 비나타임즈: 2021-08-22
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