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생활/문화 베트남 8/23일 아침 기준 전국 지역별 코로나19 현황

비나타임즈™
1 0
다낭시는 어제(8월 22일) 오후 기준 183건의 감염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44건이 지역사회 감염자로 나타났고, 하노이시의 HH4C 아파트 건물에서 추가 감염자가 확인된 것으로 나타났다. 각 지역별 주요 현안은 다음과 같다.

호치민시: "오렌지존", "레드존"에서 신속검사 진행
검사팀은 속성검사키트를 각 가정에 배포해 스스로 검사할 수 있도록 하고 30분~60분 후 결과를 확인하러 돌아오는 형식으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8월 23일) 0시부터 9월 6일까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다.

하노이시: HH4C 링담 아파트에서 감염자 4건 확인
오늘(8월 23일) 아침 하노이시에서는 총 13건의 신규 양성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이 중 8건은 지역사회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5건을 집중 격리 지역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노이시는 오늘(8월 23일)부터 9월 6일 오전 6시까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도로 이동 통제을 강화하고 면밀하게 모니터링 중이라고 밝혔다.

박장성: 감염자 재발 상황 통제 중

박닌성: 지역사회 감염자 2건 확인
어제(8월 22일) 기준 박닌성 전체에서 13건의 양성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이 중 2건은 지역사회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박닌성 당국은 어제(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마오지엔(Mao Dien) 구역 7개 마을 (Thuy Mao, Bang Ca Dinh Man, Ngoi Ho Tung, Luy Hau, Tao, Cong, Noi 등)에 대해 지시령 16호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낭시: 감염원 특정하지 못한 20건의 감염자 발생
다낭시 Hoa Cuong 도매시장 클러스터에서 103건의 신규 감염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해당 클러스터로 인한 연쇄 감염 사례는 총 815건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매우 높은 위험성이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낭시에서는 현재까지 약 20개의 핫스팟을 추가로 발견했으며, 6개의 핫스팟에 대한 봉쇄도 해제된 상태로 나타났다.

응에안성: 감염자 급격 증가 및 빙(Vinh)시 무료 검사 확대
어제(8월 22일) 응에안성에서는 총 92건의 양성 사례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33건은 지역사회 2건은 봉쇄지역 그리고 나머지는 이전에 격리된 이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많은 지역사회에서 감염자 확인을 위해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dantri >> 비나타임즈: 2021-08-23
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