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치/경제 호치민시 관광하려면 백신 접종 완료 또는 감염 후 완치 증명서 보유해야

비나타임즈@송사
1 1
호치민시 관광객들은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거나 감염 후 완치된 증명서를 보유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18세 미만 방문객은 코로나 검사 음성 확인서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호치민시 코로나 방역 본부는 높은 안전성이 확보된 지역에서의 관광 활동에 대한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일련의 안전 평가 기준을 발표했다. 해당 문서에는 관광 활동을 재개하기 위한 규정이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

숙박업, 관광지 및 야외 관광지에서 방문 고객들과 접촉하는 직원들은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해야 하며,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거나 코로나 감염 후 회복된 사실을 증명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고객들과 직접 접촉이 이뤄지지 않는 다른 부서의 직원들도 최소한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마친 후 최소 14일이 경과된 후 코로나 검사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든 18세 이상의 방문객 또는 관광객들은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 해야 하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했거나 코로나 감염 후 회복한 증명서를 보유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광지에서는 위생, 소독, 질병 예방 등을 확실하게 보장해야 하며 직원 및 관광객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해당 시설 입장 시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고 나타났다.  또한, 동일한 역학적 요인이 없는 개별 여행객들은 별도의 다른 객실을 배정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숙박시설에서는 현지에 거주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서 객실 내 음식 배달 및 픽업 서비스만 제공할 수 있으며, 시설 내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경우 방문객들만 따로 앉도록 배치해야 하며 최소 2m 거리두기를 확보하고 서비스 직원들은 마스크 및 장갑을 착용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또한, 호치민시 방역본부는 각 기관들이 회의 및 세미나를 개최할 때 철저한 방역 및 안전 보장을 요구하고, 참석자들에게는 개별 식사 형태로 제공할 수 있으며, 단체로 함께 모여 진행하는 식사는 제공하지 않도록 규정했다. 특히, 해당 시설들은 특별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임시 격리 시설을 확보해야 한다고 밝혔다.

dantri >> 비나타임즈: 2021-09-20
공유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웬 뚱딴지 없는 내용을 공표 했는지 의문이 드네요.

일반인들 통행도 하지 못하고 잇는 상황에서 관광???

07:31
21.09.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