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호치민시 국제학교 ´폭력사건´ 관련 보고서 제출
비나타임즈™
0 0
호치민시에 소재한 국제학교 교장은 지난 며칠 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던 일부 학생들이 연루된 폭력 사건에 대한 보고서를 호치민시 교육국에 제출했다고 tuoitrenews 뉴스가 전했다.
지난 5/29일 호치민시 교육훈련국에 보내 보고서에서 호치민시 국제학교 교장은 이런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학교에서 일부 책임이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학부모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학교는 이번의 경험을 통해 유사한 사례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대응하고, 소셜미디어을 통해 일부 오해의 소지와 부정확한 정보가 퍼지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학교는 관련 당사자가 소셜미디어 및 라이브 스트림을 악용해 일부 학생들의 개인 정보를 무분별하게 유포해 온라인 상에서 괴롭힘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하면서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부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해당 국제학교에서는 보고서에서 학업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학생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학부모와 협력해 학생들이 심리적 긴장 상태를 극복하고 학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uoitrenews >> 비나타임즈: 2022-05-31
# 관련 이슈 & 정보
- [와글와글] 호치민시 국제학교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 교육부 차원 대응 2022-05-30
- 하노이한국국제학교, 부지 임차료 46년간 면제 2015-08-21
- 베트남, 국제학교에서도 ‘베트남어’ 필수 교육 2014-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