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호치민시 유트브, 페이스북 계정 관리시스템 구축
비나타임즈™
0 0
호치민시, 7천만 개의 페이스북, 유튜브 계정 관리 시스템 구축
호치민시는 7천만 개가 넘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 10만 개가 넘는 뉴스 웹사이트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호치민 정보통신부 응우옌 응옥 호이(Nguyen Ngoc Hoi) 부국장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공익 정보를 수집하고 독성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문제의 소셜미디어 사이트뿐만 아니라 정보통신부가 승인한 약 150개 디지털 신문, 1,500개 이상의 디지털 뉴스 웹사이트, 350개 소셜미디어 웹사이트의 정보를 모니터링하도록 설정된 관리 시스템도 시스템 범위 내에 있다. 시스템이 온라인 상태가 되는 정확한 기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정보부는 또한 소셜 미디어의 유명인과 인풀루언서를 활용하여 플랫폼에서 사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년과 올해 첫 6개월 동안 허위 또는 적대적인 내용이 포함된 108개의 외국 소셜 미디어 계정 목록을 수집하여 방송전자정보청에서 처리하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그 기간 동안 당국은 330개의 Facebook 게시물, 약 440개의 YouTube 동영상, 570개 이상의 TikTok 동영상, 조작된 정보가 포함된 외국 도메인을 사용하는 수백 개의 뉴스 웹사이트를 삭제했다.
호치민의 여러 계정 소유자도 다양한 위반으로 벌금을 물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정보부는 브랜드가 유해하거나 위반하는 콘텐츠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블랙리스트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