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하이퐁 음식문화거리 야간개장
비나타임즈™
0 0
하이퐁 음식문화거리 야간개장
하이퐁(Hai Phong)은 풍치끼엔(Phung Chi Kien) 문화 및 요리 거리(Ngo Quyen 지구)를 계속 개장하여 중부 지역의 야간 경제를 촉진하고 있다.
하이퐁의 야간 경제를 홍보하는 일련의 음식 거리가 탄생했다.
풍치끼엔(Phung Chi Kien) 문화 및 요리 거리(하이퐁)는 개장 당일 사람들로 붐볐다. 사진: 담탄(Dam Thanh)
10월 11일 오후 7시부터 Ngo Quyen 지역 Dong Khe구 Phung Chi Kien 거리의 문화 및 요리 거리가 공식적으로 운영된다. 음식 문화거리는 200m가 넘는 길이로 LED 조명으로 밝게 꾸며져 있다.
주말에는 시간 제약이 없으며, 풍치끼엔 음식 거리는 주중 매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운영된다. 길을 따라 길거리 음식, 수공예품, 지역 특산품 및 기타 산업을 판매하는 30개의 노점상이 있어 재미와 오락, 쇼핑을 즐기기 위해 오는 사람들과 관광객들에게 적합하다.
이 거리에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대중음악, 무용, 거리예술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술공연장 3곳도 마련된다. '문화·음식의 거리' 운영 기간 동안 지역에서는 차량 통행을 금지하고 있다. 사람들과 관광객들은 예술과 요리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즐기기 위해 걸어간다.
Ngo Quyen District는 또한 비현금 결제, 정보 찾기를 위한 QR 코드 스캔, 상품 추적 등 야간 거리에 디지털 서비스를 적용한다.
정식 개장 첫날, 먹자골목에는 수천 명의 인파와 관광객이 방문하고, 먹고, 쇼핑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풍치엔(Phung Chi Kien) 음식 거리 외에도 10월 11일 저녁, 꽝쭝(Quang Trung) 보행자 거리도 태풍 야기(Yagi)의 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한 달 동안 폐쇄된 후 다시 문을 열었다.
앞서 지난 8월 24일부터 이 산책로가 정식 운영돼 많은 사람들과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놀고 쇼핑을 즐기고 있다. Quang Trung 보행자 거리를 재개장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 Hai Phong시 교통부는 Tam Lake와 City Exhibition House 교차로에서 Quang Trung 거리에서 차량 순환 또는 정차를 금지하는 공지를 발행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Tam Bac 거리 교차로까지 운행된다.
출처 : LAO 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