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베트남 해안선을 따라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여행지
비나타임즈™
0 4
거대하고 현대적인 리조트 타운은 아니지만, 베트남 중부 해안 도로를 따라 펼쳐져 있는 조용하고 소박한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는 조용하고 고즈넉한 베트남을 경험하고자 한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여행지를 방문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만약, 시간이 허락한다면 중부 해안 도로를 따라 소개해 드리는 5곳을 차례로 방문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1. 닝뚜언(Ninh Tuan)省 Hang Rai (Hang Rái)
Hang Rai 지역은 해변을 따라 펼쳐진 암석 지대와 화석화된 산호초가 펼쳐있는 바다로 찾는 이들에게 경이로운 환경을 선사합니다.
Hang Rai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Vinh Hy Bay의 일부로 Ninh Thuan省의 Phan Rang에 있는 해변 도시에서 약 40km 떨어져 있으며, 자동차와 오토바이로 접근 가능합니다.
독특한 암석 지대와 바닷속에서 환상적인 산호초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2. 탱화(Thanh Hoa)省 Pu Luong (Pù Luông)
베트남 북중부 지역에 위치한 탱화(Thanh Hoa)省은 아직까지 관광객들에게는 생소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자연과 조용한 분위기로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웅장한 석회암으로 이뤄진 산으로 둘러싸인 Pu Luong은 추수가 진행되는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든 계단식 논과 함께 황홀한 장면을 선서합니다.
호텔이나 리조트는 없지만, 인근 홈스테이를 이용하면 농사를 짓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 체험은 물론 현지의 싱싱한 먹거리로 만든 요리도 맛볼 수 있답니다.
심지어 하룻밤 묵는 비용은 약 5만~7만동 수준으로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가격으로 제공된답니다.
3. 빙딩(Binh Dinh)省 Green Island (đảo Cù Lao Xanh)
베트남 중부 빙딩(Binh Dinh)省 뀌년(Quy Nhon)市에서 약 24Km 떨어져 있는 이 섬에 거주하는 주민 약 3000명은 대부분 낚시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섬은 도시화가 진행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통 2월~6월이 섬을 방문하기 최적기이지만, 예기치 않은 폭풍이 닥칠 수 있는 7월말~8월초는 되도록 피하기를 권해드립니다.
4. 푸옌(Phu Yen)省 Vung Ro (Vũng Rô)
베트남 전쟁 유적지였던 Vung Ro는 베트남 중부에서 아름다운 여행지로 다시 탄생했습니다.
푸옌(Phu Yen)省의 수도인 뚜이화(Tuy Hoa)에서 남쪽으로 약 33Km 떨어져 있는 이곳은 베트남 영화에도 등장하면서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해진 곳입니다.
유엔 세계 관광기구(UNDP)가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7개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한 Vung Ro는 수정 같이 맑은 바닷물과 드넓게 펼쳐진 하얀 모래 사장이 당신을 매혹시킬 것입니다.
5. 꽝빙(Quang Binh)省 Mooc Stream (Suối Nước Moọc)
Moc Stream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퐁냐케방(Phong Nha-Ke Bang) 국립공원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숨막히는 자연 경관, 풍부한 생물 및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으로는 수영, 로프 스윙, 카약, 노젓기, 야영 등 자신이 원하는 행사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항공편으로 접근을 계획하고 있다면, 인근 동허이(Dong Hoi) 공항에서 내려 셔틀버스로 약 50Km 이동한 후 택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Vnexpress >> vinatimes : 2018-05-27
# 관련 이슈 & 정보
- 다낭, 올해 첫 두 달 동안 70만 명 이상 관광객 맞이하다 2023-03-06
- 전라남도서 베트남 관광객들에게 비자 면제 제공 2023-02-26
- 베트남, ”1인 여행지 선호도 순위”에서 급락 2022-11-20
- “번거로움”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베트남 방문 단념시켜…, 고질적인 문제도 넘쳐 2022-11-16
- 베트남 ‘판시팡 케이블카’ 유지 보수 위해 12/5일까지 운행 중단 2022-11-10
우와 여행 떠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