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문화 호이안, 외국인 관광객들 위협하는 노점상 동영상에 온라인 들썩

비나타임즈™
0 0

베트남 중부 꽝남(Quang Nam)성의 유명한 관광지인 호이안(Hoi An)시 한 거리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협하는 노점상의 모습이 촬영된 동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있다.


untitled-1571814331.png


이 동영상은 지난 화요일(10월 22일)에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약 30초 짜리 동영상에서 노점상 여성은 자전거에 체워진 자물쇠를 열면서 외국인 남성들에게 주먹이나 자물쇠를 휘두르며, 반복적으로 위협하는 상황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이들이 밝힌 상황에 따르면 호이안에서 자전거를 빌려 타고 이동 후 노점상 아주머니가 있는 판매대 앞에 자전거를 세우고 잠시 시내를 산책한 후 자전거로 이동하기 위해 돌아왔는데 자전거에 자물쇠가 채워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이후 노점상 여성이 나와서 자전거에 채워놓았던 자물쇠을 열어주는 과정에서 이 같은 상황이 발생했다는 것이다. 아마도 노점상 앞에 자전거를 세워놓고, 산책을 가면서 노점상의 영업을 방해했기 때문일 것으로 추정했다. 그래서 노점상이 자전거를 일부러 채워놓은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다.


온라인에 퍼진 동영상을 본 사람들은 노점상 여성의 행동에 대해 "친절함과 서비스로 유명한 호이안의 이미지에 먹칠하는 행동이다."라는 지적이 많았다.


한편, 이번 사건에 대해 호이안 문화정보국장은 동영상에 등장한 노점상 여성을 확인하고 현재 사건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만약, 구체적으로 조사 후 이 여성의 행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면 엄격한 처벌을 부과할 계획이라고 현지 관계 기관을 밝혔다.


tuoitre >> vinatimes : 2019-10-23

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개인정보 보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