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체 베트남에서 짧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톱5.., 뗏 휴무 대비
베트남에서 짧게 약 2~3일 동안 여행하기에 적당한 여행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아름다운 환경과 최근에는 접근성까지 좋아져 짧게 다녀오기 적당한 여행지다.
1. 사파 (Sa Pa)
최근 하노이에서 사파까지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접근성이 좋아졌다. 또한, 볼거리나 할거리가 적당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한가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 지역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이미 많이 알려진 판시팡, 함종산(Ham Rong), 캇캇 빌리지(bản Cát Cát), 따핀 빌리지(bản Tả Phìn), 사파 시가지 그리고 1월에 지천으로 널린 우롱차 언덕에 함께 피어있는 분홍색 꽂으로 뒤덮인 도화나무 등을 볼 수 있다.
2. 닌빈 (Ninh Binh)
하노이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땀꼭(Tam Coc), 빅동(Bich Dong), 짱안(Trang An), 티엠 동굴(động An Tiêm) 등을 방문할 수 있다.
신비한 자연 환경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특히, 산양 염소 고기 등의 특산물도 맛볼 수 있다. 개인 차량으로 이동하기 적당한 곳이다.
3. 호이안 (Hoi An)
이미 많이 알려진 곳으로 베트남 중부 다낭에서 약 1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는 지역으로 특히 야간에는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다.
특히, 봄을 맞이하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뗏 기간에 이곳을 방문하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4. 달랏 (Da Lat)
베트남 중부 고산지대인 이곳은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이다. 아침이면 호수 주위에 펼쳐지 안개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한다.
이 시기에는 다양한 꽃과 관련된 행사들이 펼쳐져 다른 곳에서 느끼지 못하는 봄꽃의 향연을 함께할 수 있다. 특히, 신선하고 맛있는 야채로 만든 샐러드와 다양한 먹거리는 방문자들이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푸꿕 (Phu Quoc)
베트남 남부지역에 위치한 섬으로 사철 온화한 날씨로 많은 이미 많이 알려지 휴양지다. 이곳에서는 수영, 스노클링, 인근섬 탐방 등 바다와 관련되어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지역으로 남부지역에서 접근하기 좋고 편안하게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vnexpress >> vinatimes : 2019-12-19
- 베트남 ‘판시팡 케이블카’ 유지 보수 위해 12/5일까지 운행 중단 2022-11-10
- 베트남 계단식 논 조망 가능한 고급 리조트 5개소 2022-08-29
- 빈푹성 땀다오 관광지 국가 관광 구역으로 지정 2022-01-27
- 푸꿕섬: 11/20일부터 ‘백신 여권’으로 외국인 방문객 입국 예정 2021-10-22
- 베트남, 관광 활성화 준비 중… 해외 방문객에 일부 지역 확대 개방 검토 2021-09-09